●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.
●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,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
●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,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성명, 연락처 등)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●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,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1. 채용분야 및 인원
직종 |
인원 |
근무형태 |
임 금 |
근무기간 및 시간 |
조리 실무사 (대체) |
1명 |
·기간제근로자 |
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임금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|
· 근무기간 - 2023. 11. 22.(수) ~ 11. 30.(목)
· 근무시간 - 7:30 ~ 16:30 (휴게시간 1시간 포함) |
※ 본 채용은 조리실무사 결원 대체근로자 채용으로서 무기계약직 전환 제외 대상이며, 계약기간 종료 이전에 교육공무직원의 발령시 대체 근로자의 계약기간이 변경(종료)될 수 있으며, 향후 교육청 정기채용 시 고용을 승계하는 대상이 아님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2. 채용방법
○ 서류심사 후 면접
3. 시험일정
구분 |
공고 |
시행기간 |
합격자 발표 |
비고 |
서류전형 (제1차) |
2023. 11. 13.(월) |
2023. 11. 13.(월) ~ 2023. 11. 20.(월) 12:00까지 - 방문접수: 평일 09:00 ~ 16:00 - 이메일: gyds5520@korea.kr |
2023. 11. 20.(월) 14:00 이후 |
서류전형 결과 발표 및 면접시험 공고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함. (불합격 시 별도 통지 없음) |
면접시험 (제2차) |
- |
2023. 11. 21.(화) 11:00 |
2023. 11. 21.(화) 14:00 이후 |
※ 위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